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LG U+),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생활필수정보 2023. 8. 29. 05: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지유플러스 (LG U+)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과 상담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통신사에는 대표적으로 SKT, KT, 그리고 LG U+가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가 아무래도 제일 후발 주자이다 보니 가입자수에서는 상대적으로 다른 두 통신사보다는 적은 편에 속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엘지 유플러스는 타 통신사 대비 같은 요금을 기준으로 다양한 혜택이 존재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혜택 부분들 때문에 엘지 유플러스를 이용하고 있으신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핸드폰 뿐만아니라 IPTV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중에 하나 입니다.

    오늘은 엘지 유플러스를 사용하다보면 발생하는 다양한 문의사항을 해결하기 위하여 반드시 알아야 할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상담방법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모바일 서비스)

     

    엘지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료로 이용가능한 번호와 유료로 이용가능한 번호 2가지가 존재합니다.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무료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모바일 서비스 전화번호

    고객센터는 전화상담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 상담은 전국의 LG 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 무료 : 휴대폰에서 114

    - 무료 : 080 019 7000

    - 유료 : 1544 0010

     

     

    반응형

     

     

     

    2.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는 ARS 음성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상담직원과 빠르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메뉴를 빠르게 찾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객님께 꼭 필요한 맞춤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직원이 근무하지 않는 시간에도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한 메뉴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면 눈으로 보는 ARS로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 무료 : 휴대폰에서 114

    - 무료 : 080 019 7000

    - 유료 : 1544 0010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LG U+),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LG U+),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3. 상담시간

    평일 09시 ~ 18시 : 일반상담

    평일 18시 ~ 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09시 ~ 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휴대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이 끝나도 ARS(자동응답시스템)에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등)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국번 없이 101 번호를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1.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안내 : 국번없이 101(무료)

     

    2.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스마트폰에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면 눈으로 보는 ARS로 바로 연결됩니다.

    이용안내 : 국번없이 101(무료)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LG U+),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LG U+),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LG U+),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LG U+),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3. 상담시간 및 전화번호

    - 평일 : 09시 ~ 18시

    - 토요일 : 09시 ~ 12시

    - 고장신고 : 09시 ~ 24시

    -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

     

     

     

    - 국제전화 002 : 1544-00021633

    - 콜렉트콜 : 1544-0001

    - 선불카드 : 1544-0002

    - 후불카드 : 1544-2255

    - 텔레미팅 : 1544-0001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정리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① U+ 모바일(휴대폰) 가입사실확인서를 받을 수 있나요?

     

    가입사실 확인서(AS 센터 제출용)는 홈페이지 또는 직영점(대리점)을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로 확인 시
    - 로그인 후 실명인증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② 직영점(대리점) 내방 시
    - 개인(명의자)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 미성년자는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은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 법인은 대리인내방 시 대리인신분증 (재직증명서,사원증)
    *사진 및 주민등록번호 명시되지 않은 경우, '성인' 기준의 신분증 별도 필요
    - 용도는 A/S센터 제출용으로 제한함
               
    ▶LG U+ 홈페이지 가입 사실 확인서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ervice/use-guide/registered-service
    * 실명인증 및 가입조회 하기 확인 후에 가입사실 확인서를 프린트 하실 수 있습니다.
          

    ▶ URL 미 접속 시
    → 개인 > 고객지원 > 이용가이드 > 서비스 조회 > 가입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리점/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② 멤버십 VVIP / VIP 등급인데요, 나만의 콕 영화예매는 어떻게 하나요?

     

    멤버십 나만의 콕을 '영화'로 선택하신 후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U+맴버스 앱을 통해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 나만의 콕 '영화' 혜택 안내
    - CGV 무료 예매 연 3회, 1+1 예매 연 9회 제공
    - 영화콕 내 제휴사 통합 월 1회, 연 12회 가능 
                 

    ▶ 영화 예매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movie-booking/guest
    - U+멤버스 앱 ☞ U+멤버스 앱 오른쪽 상단 메뉴(≡) → VIP 특별 혜택 → 영화 → CGV → 예매하기
                           

    ▶ 유의사항
    - 2D 상영관에 한해 할인 가능
    - Gold Class, Euro Class, Sweetbox, Veatbox, STARIUM, IMAX, Smartplex, Kidsplex, 3D, 4D 상영관은 제외
    - CJONE 포인트 및 OK캐쉬백 등의 제휴 포인트는 적립 및 중복할인 불가

     

     

     

     

     

    ③ 통화상세내역 열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및 직영점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통화 내역 : 본인명의 휴대폰번호, 범용공인인증서, 아이핀 중 1개 선택해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 
        -해지 고객의 경우 휴대폰번호로는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U+휴대폰 통화 내역 : 매장을 직접 방문해 ‘통화내역 열람신청서’ 작성해서 제출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고 작성 후 U+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로 송부한 경우에만 홈페이지에서 확인/인쇄 가능 
        

    ②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및 U+ 휴대폰 통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휴대폰 통화 내역은 최근 12개월까지의 발신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 및 대리인이 신청 가능하며 방문 전 필요한 서류를 확인해 주세요.
        - 본인 : 신분증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의 인감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는 90일 이내 발급한 것만 제출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지참하지 않은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인증번호만 확인 할 수 있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LG U+ 통화상세 내역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bilv

     

     

     

    ④ 갑자기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회선이나 설치 장비들의 문제 일 가능성이 큽니다.

         
    ① 모뎀 / 와이파이 / PC 장비에 인터넷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②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 경우,
      모뎀 > 와이파이 > PC 순서로 전원선 및 UTP선을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 만약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PC 순서로 진행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