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T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생활필수정보 2023. 8. 30. 0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SKT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등의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핸드폰을 사용하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SK텔레콤을 사용하고 있으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표적인 통신사 입니다.

    사실 저도 제일 처음에 사용했던 통신사가 바로 SK텔레콤이었습니다. 추후에는 번호이동을 하면서 KT로 변경하여 사용중이긴 하지만, 이용하면서 상당히 만족했었던 통신사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핸드폰을 사용하다보면 가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할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오늘은 SKT (SK텔레콤)을 사용하다보면 발생하는 다양한 문의사항을 해결하기 위하여 반드시 알아야 할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상담방법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_버튼식 ARS

     

    전화로 상담하는 ARS 서비스

    사용하시는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로 ARS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을 반드시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전화상담 예약을 하시면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 드립니다.

     

     

     

     

     

     

     

     

    1. 이동전화 고객센터

     

    휴대폰 :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유선전화 :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TV 품질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점심시간 (12시 ~ 13시)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 무료 : 114

    - 무료 : 080 011 6000

    - 유료 : 1599 0011

    -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2. 유선서비스 고객센터

     

    - 무료 : 080 816 2000

    - 유료 : 1600 2000

    - 상담시간 : 평일오전 9시 ~ 오후 6시

     

    버튼식 ARS는 사전에 미리 해당버튼이 어떤 메뉴로 이동을 하게 되는지 알고 계신다면, 정말 빠르게 고객센터 업무를 보실수가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뉴확인을 위해 ARS 멘트를 끝까지 다 듣지 않아도 됩니다. 번호별 ARS 메뉴 이용안내는 아래에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SKT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SKT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반응형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_보이는 ARS

     

    화면으로 보는  ARS 서비스

    보이는 ARS 서비스는 ARS 음성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화면상에서 원하는 메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T 전화로 접속하셔서 더 빠르고 정확하게 필요하신 메뉴를 찾아보세요

     

    1. 화면으로 보는 ARS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점심시간(12시 ~ 13시)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 무료 : 114

    - 무료 : 080 816 2000

    - 유료 : 1600 2000

    -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_음성인식 ARS

     

    인공지능 상담사와 대화하는  말로하는 AI 상담

     

    고객님의 음성을 알아듣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해주는 AI 상담사와 대화를 시작해보세요

     

    1. 음성인식 ARS 고객센터 전화번호

     

    휴대폰에서 114로 접속 시 말로 하는 AI 상담 이용이 가능합니다.

    T 보이는 음성안내 앱 설치 시 화면으로 대화 내용을 확인하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담사 연결이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외에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무료 : 114

    - 상담시간 :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2. 말로하는 AI상담

     

    말로하는 AI상담은 기존의 복잡한 ARS 방식을 벗어나, 궁금한 내용을 직접 물어보고 안내해 드리는 신개념 AI 상담 서비스 입니다. 버튼을 누르지 않고 음성인식으로 바로 원하는 서비스를 안내 받을 수 있는 편리한 방식이며, 버튼이나 보이는 ARS 이용이 어려운 분들이 자주 사용을 하는 서비스 입니다.

     

    SKT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SKT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SK텔레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정리 

     

     

     

     

     

     

     

     

     

    SKT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SKT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① 지난 청구요금을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지난 청구 요금은 T월드 홈페이지/앱, SKT 고객센터(114),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나의 요금 > 청구 요금 내역
    최근 6개월 청구 요금 내역, 미납 내역, 납부 방법, 납부 일자, 요금안내서 유형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앱: MY > 나의 요금 > 요금안내
    최근 6개월 청구 요금 내역, 요금 항목별 상세 내역, 요금 할인 상세 내역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②  할인반환금이 얼마인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할인반환금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반환금 확인 방법

    · T월드 홈페이지: MY > 전체 메뉴 > 나의 가입 정보>'할인 지원 정보'에서 약정 정보 확인

    · T월드 앱: 나의 가입 정보> 약정할인/기기 할부 정보

     

     

     

    ③  미납 요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미납 요금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나의 요금 > 청구 요금 내역 > 미납 내역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미납 요금

     

     

     

    ④ 자녀 휴대폰의 남은 데이터/통화, 이용요금, 실시간 이용요금 등은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

    - 남은 데이터/통화: MY > 데이터/통화 관리 > 나의 잔여 데이터/통화 > 아래쪽 자녀 회선 선택

    - 이용요금: MY > 나의 요금 > 사용요금 내역 > 사용요금(T) > 아래쪽 자녀 회선 선택 

    - 실시간 이용요금: MY > 나의 요금 > 사용요금 내역 > 실시간 요금(T) > 아래쪽 자녀 회선 선택

     

    T월드 앱

    - 남은 데이터/통화: 전체 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 아래쪽 '다른 회선의 실시간 잔여량'에서 자녀 회선 선택

    - 이용요금: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아래쪽 '다른 회선 요금 조회'에서 자녀 회선 선택

    - 실시간 이용요금: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실시간 이용요금 > 아래쪽 '다른 회선 실시간 이용요금'에서 자녀 회선 선택

     

     

     

     

    ⑤ T월드 홈페이지에서 통화 내역을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신청방법

    1. 팩스: T월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한 뒤 명의자가 직접 신청서를 작성하여 명의자 신분증 사본과 함께 팩스(02-6730-9130)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 다운로드: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 >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필요서류 안내 페이지아래쪽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 

    2. 아래 필요 서류를 가지고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명의자 방문 시: 본인 신분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대리인 방문 시: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명의자와의 통화

    - 외국인 방문 시: 외국인등록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외국인 고객님의 경우 대리인이 신청할 수 없습니다.

    ※ 법인, 공공기관 고객님의 경우 통화 내역 조회를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 방법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전체 메뉴 > 통화 내역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휴대폰 또는 공동인증서로 본인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 내역을 조회할 때마다 안내 문자(SMS)가 발송됩니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한 통화 내역은 이번달 포함 최근 13개월간의 통화 발신 내역이며, 일부 번호가 * 표시로 가려진 상태로 출력됩니다.

    · 통화 발신 내역만 조회 가능하며, 통화 수신 내역은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단, 로밍 또는 수신자 부담 전화의 경우 통화 수신 내역도 조회 가능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