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생활필수정보 2023. 7. 27. 23: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대표 배달플랫폼 중 하나인 요기요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기요는 대한민국 온라인음식배달 대표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쿠팡이츠와 배민원의 한집 배달에 맞대응 하기 위해 단건 배달에 나서는 등 계속해서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는 배달플랫폼입니다. (요기요 익스프레스를 요기배달로 변경하고, 배달 선택지를 실속배달과 한집배달로 확대한다고 하네요)

    코로나를 기점으로 배달플랫폼 시장이 확대 되면서 배달의민족, 쿠팡이츠와 함께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배달앱 중에 하나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요기요 고객센터 및 안심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방법

     

     

    ※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 5270 //  02 6106 6037 //  02 3447 3612 입니다 (3개 전부 가능)

    ※ 요기요 안심센터 전화번호는 1661 5255 입니다. (유료)

    ※ 요기요 안심센터 이메일 주소는 yogiyo.trust@wesang.com 입니다.

    ※ 요기요 고객센터 / 안심센터 운영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입니다.

     

    요기요 안심센터란 요기오 터치 주문으로 음식 주문 후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언제든지 문의가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기준에 따라 일부 또는 최대 100%까지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음식의 낮은 품질 및 부당한 가격, 음식 수령 후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상황 발생, 음식에서 이물질 발견 등의 사항이 발생 되었을 경우에는 요기요 안심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부정불량 식품은 1399로 신고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1. 비회원이신 경우 상담 및 보상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음식 주문 후 2주 이내에 상담이 가능합니다.

    3. 주문하신 핸드폰 번호 기준으로 보상횟수는 월 최대 3회까지 가능

    4. 일반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행사, 할인, 특수상황에 따른 가격일 경우 적용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5. 허위신고로 밝혀질 경우에는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실시간 채팅 상담 방법 알아보기 (카카오톡 1:1 문의)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시길 희망하시는 경우 실시간 상담 채팅 을 통해 고객센터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상담 채팅은 모두 요기요 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요기요 앱을 실행한 후 이용을 해주셔야 합니다. 

     

    카카오톡 문의 방법

    ① 요기요앱을 실행하셔서 오른쪽 하단에 있는 마이요기요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화면을 밑으로 내리면 고객만족센터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고객만족센터 항목에 두번째에 카카오톡 1:1 문의 방법이 있습니다. 

    ④카카오톡 1:1문의는 24시간 연중무휴 운영하며 빠르고 쉽게 문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정리

     

    ① 배달이 많이 지연되고 있는 경우

    주문하신 가게로 문의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요기요 어플 주문내역 → 처리 필요한 주문의 가게 이름 선택 → 정보에서 가게로 직접 통화가 가능합니다. 가게로 직접 통화가 어려우면 요기요 어플 → 주문내역 → 하단 상담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② 요기요 익스프레스로 주문시 상세 배달 현황을 알고 싶은 경우

    요기요 어플 → 주문내역에서 배달 현황과 라이더의 상세한 이동 경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③ 본인인증 시 이미 본인인증한 계정이 있다고 나오는 경우

    기존에 인증하신 계정으로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화면의 로그인 버튼을 눌러 인증된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요기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으실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요기요 어플 → 마이요기요 → 고객만족센터 → 카카오톡 1:1 문의를 통해 부탁드리겠습니다.

     

     

     

     

     

    ④ 주문한 메뉴를 변경하거나 취소하고 싶은 경우

    요기요 어플 주문내역 → 가게 썸네일 또는 가게이름을 눌러서 가게 상세화면으로 이동 → 정보에서 가게로 직접 통화가 가능합니다.

    다만, 배달이 시작되었거나, 주문 메뉴가 음식인 경우 조리가 시작되었다면 주문 변경 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게로 직접 통화가 어려우시면 주문 변경은 요기요 어플 → 주문내역 → 하단 상담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는 [요기요고객센터 : 1661-5270 → 1번 → 1번] 연결 후 주문하신 번호를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⑤ 선물 상품권을 일부 사용했는데 환불하고 싶은 경우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상품권은 60%이상(1만원 이하인 경우 80% 이상) 사용하신 경우, 유효기간 내 잔액에 대해 즐거운 고객센터(1661-8191)를 통해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 단, 할인 등의 혜택이 적용된 일부 프로모션 상품권의 경우 환불 및 기간 연장이 불가할 수 있으며, 요기요 앱을 제외한 채널에서 구매한 선물의 환불은 구매 채널의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