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운영시간 및 상담방법 3가지
    생활필수정보 2023. 7. 25. 23: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대표 배달플랫폼 중 하나인 배달의민족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배달의민족은 대한민국 온라인음식배달 대표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배달의민족은 2011년 9월 서비스를 시작하여 전국적으로 유저를 확보하면서 성장해왔습니다. 배달의민족 사용자는 앱에서 주문한 음식을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배달원들이 식당에서 음식을 수령하여 사용자에게 빠르고 간편한 배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를 기점으로 배달플랫폼 시장이 확대 되면서 요기요, 쿠팡이츠와 함께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배달앱 중에 하나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 0987 입니다

    ※ 배달의민족 고객안심센터 전화번호는 1600 9880 입니다

    ※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 고객안심센터 운영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 입니다.

     

    배달의민족 고객 안심센터는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면서 가게와의 갈등이나 부당한 대우를 겪은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음식점과 갈등이나 부당한 대우를 받았을 경우에는 이 번호로 전화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부정 불량식품은 1399로 신고 가능합니다.

     

    반응형

     

     

     

     

     

     

     

     

     

     

     

    주문한 음식에서 이물질이 나왔을 경우 대처 방법은?

     

    만약 배달된 음식에서 이물질이 나왔다면, 고객 안심센터에 접수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식품위생법에 따라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실 경우 접수된 내용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 전달되어 조사가 진행되며, 최대 15일 이내 관할 지자체에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배달의민족 고객 안심센터 전화번호 1600 9880이며,  식품안전나라에서 직접 신고 및 접수 가능합니다.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실시간 채팅 상담, 이메일 문의 방법 알아보기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시길 희망하시는 경우 실시간 상담 채팅 및 이메일을 통해 고객센터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상담 채팅과 이메일 문의는 모두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달의 민족 앱을 실행한 후 이용을 해주셔야 합니다. 

     

     

    ① 배달의민족앱을 실행하셔서 오른쪽 하단에 있는 MY 배민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화면을 밑으로 내리면 고객센터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합니다.

    ③ 고객센터 메뉴로 들어가면 실시간 채팅 상담, 이메일 문의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두가지 방법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문의사항을 직접 남겨주시면 상담원과 소통이 가능합니다.

     

     

     

     

     

     

     

     

     

     

     

     

    배달의민족 고객안심센터 대표 문의 사례 4가지

     

    ① 주문했던 가게에서 연락이 온 경우

    음식, 배달을 위해 가게로 전달된 주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배달완료 후 파기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배달 완료 후 전화, 문자, 메신저 등 연락이 지속된다면 고객 안심 센터로 신고해 주세요

     

     

    ② 주소와 연락처가 공개된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 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 됩니다. 고객님의 연락처나 주소 등 개인정보가 일부라도 리뷰에 노출되었을 시 즉시 고객 안심 센터로 신고해 주세요

     

     

     

     

     

    ③ 가게와의 갈등이 있었을 경우

    위협적인 가게의 태도에 공포심을 느꼇거나 배달 과정 중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다면, 주저하지 말고 고객 안심 센터로 신고해 주세요

     

     

    ④ 주문한 음식에서 이물질이 나왔을 경우

    만약 배달된 음식에서 이물질이 나왔다면, 고객 안심센터에 접수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식품위생법에 따라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실 경우 접수된 내용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 전달되어 조사가 진행되며, 최대 15일 이내 관할 지자체에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접수 된 문의는 내부 운영정책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조사하게 되며, 위반사항이 있을 시 조치 후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